여수시, ‘글로써, 나를 찾다’ 작가 초청 인문학 강연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글로써, 나를 찾다’ 작가 초청 인문학 강연회 개최

여수시, ‘글로써, 나를 찾다작가 초청 인문학 강연회 개최

1125, 1130, 1216일 김성환, 박남준, 김민섭 작가 초청 무료 강연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글로써, 나를 찾다라는 주제로 작가 초청 인문학 강연회를 개최한다.

 

1125일과 30, 1216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각각 김성환, 박남준, 김민섭 작가를 초청해 이순신도서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첫 강연인 1125일에는 김성환 작가가 우리가 글을 쓴다면이라는 주제로 글쓰기를 좋아하지만 머뭇거리는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예정이다.

 

1130일에는 전라남도가 선정한 올해의 책 어린왕자로부터 새드무비의 저자 박남준 시인이 여수시민의 감성을 깨워줄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마지막 강연인 1216일에는 tvN 인기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던 김민섭 작가가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라는 내용으로 개인의 연결이 사회를 변화시킨 따뜻한 소통의 경험을 공유하고 다정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yslib.yeosu.go.kr) 또는 전화(이순신도서관, 061-659-2862)로도 가능하며, 117일부터 접수를 받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사색을 만끽하며 따뜻한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번 강연회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6 여수시, ‘글로써, 나를 찾다’ 작가 초청 인문학 강연회 개최.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